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7 23:16:55
  • 핵심어:

  • 페이지 뷰:479
  • 빠른 설명:

    보고 타,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보고 타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

기사 내용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보고 타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보고 타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보고 타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산 바 브 로 데 라 스 살 리 나 스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보고 타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 많은 고객들은 유압식 승강기가 때때로 올라오지 못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인지 반영하고 있다. 만약 유압 승강펌프가 계속 작동할 수 있다면 다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과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을 해결하고 이동식 승강기,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관리 하 다.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단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조작이 비교적 편리하여 이 룡문의 타가조립이 쉽고 조작이 힘을 절약하며 이동이 령활하여 높이가 m에 달하는 고정좌석 등 장애물을 뛰여넘을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탁월 한 서비스단주알루미늄합금승강기: 이 계렬제품은 실내형으로 성급호텔, 공장건물내의 고공작업에 널리 적용되며 승강균형이 있고 조작이 편리하며 일반현관에 진입할수 있으며 마음대로 엘레베터를 출입할수 있으며 전기소모가 적고 오염이 없으며 작업할 때 지면을 다치지 않고 벽에 붙이는 작업 및 탐색작업에 사용할수 있으며 작업에는 사각지대가 없다.단립기둥식 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에 용문 크로스오버 부속품을 장착하여 영화관 대형슈퍼마켓 등 각 업종의 대청, 회당, 등의 보수 작업에 매우 적합하다.

주로 승강플랫폼의 기구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지금은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의 종류가 많다. 승강플랫폼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업계에서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동승강플랫폼은 현재 소형 승강플랫폼의 주품이 되었다. 그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외관이 대범하고 실용적이다.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할 때 안정적이며 자유롭다. 적재량이 크고 평면면적이 넓다.안정성은 현재 많은 고객들이 다투는 기계가 되었고, 크고 작은 기업 내에서 승강 설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의 사용은 필요하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

보고 타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보고타기타 제품 정보
  • 탁주.등차교 유압 고정식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탁주.등차교 유압 고정식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 아 자 크 쇼중량 적재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아 자 크 쇼중량 적재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 채 그 라드100kg 소형 승강기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채 그 라드100kg 소형 승강기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서청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어디에

    서청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어디에

  • 에 센.유압 승강대 플랫폼업계에서 놓치고 있는 것

    에 센.유압 승강대 플랫폼업계에서 놓치고 있는 것

  • 힘 스 크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높은 시장 가격 이후 낮은 시장 가격 반등 지속

    힘 스 크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높은 시장 가격 이후 낮은 시장 가격 반등 지속

  • 안차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디자인 장점

    안차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디자인 장점

  • 안차승강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안차승강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 신속한:알림: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고 타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모델을 나누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